노라의 믹스 VOL. 1
랭크 보상으로는 다음과 같은 항목들이 포함됩니다
1. 노라의 믹스 Vol. 1 크레드 150개
2. 늑대 울음 감정표현
3. 무기 슬롯 2개
4. 노라 스텐실
5. 나베루스 이페메라
6. 노라의 믹스 Vol. 1 크레드 50개
7. 포르마 번들 3개
8. 오로킨 카탈리스트 2개
9. 이바라 인 액션 글리프
10. 울프 스크럴
11. 노라의 믹스 Vol. 1 크레드 50개
12. 워프레임 슬롯
13. 쿠바 20,000개
14. 근접 무기 리벤 모드
15. 파라시스트 지브라 스킨
16. 노라의 믹스 Vol. 1 크레드 50개
17. 엑실러스 웨펀 어댑터
18. 쌍수 도검 스타비카 스킨
19. 엑실러스 워프레임 어댑터
20. 레인지 어드밴티지 아크자가라 모드
21. 노라의 믹스 Vol. 1 크레드 50개
22. 오로킨 차 세트
23. 컴뱃 리로드 티그리스 모드
24. 노라의 믹스 Vol. 1 크레드 50개
25. 키토이드 센티넬 번들
26. 아케인 그레이스 3개
27. 포르마 번들 3개
28. 리셋 도메스틱 드론
29. 움브라 포르마
30. 글레이시아 샨다나
워프레임 개조모드 상향
애쉬: 스모크 쉐도우:
번경 전: 8초 동안 15m 범위 내의 아군들을 은신 상태로 만듭니다.
변경 후: 플레이어가 은신 상태일 시 +150% 치명타 확률 버프가 추가됩니다.
아틀라스: 타이타닉 럼블러
변경 전: 체력 300%, 피해 300%를 가진 단일 개체 럼블러를 생성합니다.
변경 후: 럼블러가 이제 300%의 체력과 400%의 피해를 가지며 근접 공격 시 여러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범위가 300% 증가합니다.
바루크: 엔들리스 럴러바이
변경 전: 수면 상태의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가할 시 럴이 남은 지속 시간의 100% 동안 재발동됩니다.
변경 후: 마무리 일격에 더해, 이제 잠든 적을 직접 죽였을 시 럴의 재충전 지속 시간이 시작됩니다. (처치 보조일 경우에는 시작되지 않습니다) 또한 이제 3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.
엑스칼리버: 퓨리어스 자벨린
변경 전: 명중한 적 하나당 엑스칼리버의 근접 무기 피해가 10%씩 증가하며, 16초 동안 지속됩니다.
변경 후: 근접 피해가 이제 최대 랭크 기준으로 15%씩 증가합니다.
엑스칼리버: 서징 대쉬
변경 전: 슬래쉬 대쉬 시전 중 적 하나에게 명중할 때마다 근접 연속기 카운터를 4만큼 증가시킵니다.
변경 후: 서징 대쉬를 통해 얻는 근접 연속기가 두 배가 됩니다.
가라: 멘딩 스플린터
변경 전: 스플린터 스톰이 영향을 받은 목표물 한 명 당 초당 3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.
변경 후: 회복률이 영향 받는 목표물 한 명마다 초당 15로 상향 조정됩니다.
가루다: 드레드 와드
변경 전: 미러가 생명력을 빼앗아 대상을 처치할 시 5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.
변경 후: 무적 지속 시간이 8초로 증가합니다. 또한 드레드 와드를 시전 시 새로운 시각적 피드백도 제공합니다.
해로우: 워딩 튜러블
변경 전: 튜러블을 시전하는 동안 범위 안의 아군이 받는 피해량이 40% 감소하며, 피해를 입을 때마다 0.5의 추가 에너지 차지를 부여합니다.
변경 후: 이제 아군이 받는 피해가 50% 감소하며 피해를 입으면 1의 에너지를 얻습니다.
해로우: 트리뷰널
변경 전: 다른 플레이어들이 사슬에 묶인 적을 공격할 시 페넌스와 튜러블 효과의 50%를 나눠 받습니다.
변경 후: 아군이 이제 100%의 효과를 받습니다.
크로마: 가이디드 에피지
변경 전: 캐스팅 후 에피지를 길게 누르면 에피지가 조준점으로 이동합니다. 진로상에 있는 적에게 초당 2000의 피해를 입히고 도착하면 포효하여 근처에 있는 적을 기절시킵니다.
변경 전: 이제 진로상에 있는 각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두 배로 증가하고 진로상의 적 하나당 5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. 또한 회전/이동 시 에피지의 응답성을 크게 향상하였습니다.
하이드로이드: 코로딩 배러지
변경 전: 각 발사체들이 100%의 확률로 부식 상태 이상을 유발합니다.
변경 후: 템페스트 배리지에 100% 어빌리티 위력이 부여됩니다.
하이드로이드: 큐러티브 언더토
변경 전: 범위 내에 서 있는 아군은 매 1.5초마다 30%의 체력을 회복하며, 범위 내 아군의 수에 따라 하이드로이드의 에너지 소모량이 증가합니다.
변경 후: 아군 회복에 소모되는 에너지 소모량이 제거되었으며, 하이드로이드가 10%의 체력을 회복한다는 점을 명시하도록 설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(이 효과는 이전에도 항상 존재했으나 설명에 명시되지 않았습니다)
하이드로이드: 타이달 임퓨너티
변경 전: 타이달 서지와 접촉하는 아군의 상태 이상 효과를 제거하고 12초 동안 일시적인 상태 이상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.
변경 후: 타이달 서지의 에너지 소모량을 25에서 15로 감소시켰습니다.
이나로스: 데시케이션스 커스
변경 전: 실명한 적을 마무리 일격으로 처치 시 75%의 확률로 모래 그림자가 생성됩니다.
변경 후: 실명한 적을 마무리 일격으로 처치 시 100%의 확률로 모래 그림자가 생성됩니다. 모래 그림자의 피해가 두배 증가합니다.
이나로스: 엘레멘탈 샌드스톰
변경 전: 샌드스톰이 50%의 확률로 이나로스가 장비한 근접 무기의 속성 및 모드에 따른 상태 이상 효과를 가하게 됩니다.
변경 후: 샌드스톰이 이제 100%의 확률로 상태 이상을 유발합니다. 또한, 샌드스톰의 범위가 50% 증가합니다.
림보: 리프트 헤이븐
변경 전: 틈새 속으로 사라진 아군들이 최대 체력의 25%를 회복합니다.
변경 후: 틈새 속으로 사라진 아군들이 매 초 최대 체력의 25%를 회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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